스포츠분석/농구

국내프로농구 2월 12일 부산KCC vs 한국가스공사, 창원LG vs 울산현대모비스, 신한은행 vs 하나원큐 경기 분석 추천픽

ONELIFE 2024. 2. 12. 09:04
728x170

안녕하세요!

스포츠 분석

국내프로농구 2월 12일

부산KCC vs 한국가스공사

창원LG vs 울산현대모비스

신한은행 vs 하나원큐

경기 분석 추천픽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부산KCC vs 한국가스공사


부산KCC 팀 분석

모비스 원정에서 라건아와 존슨이 34점 17리바운드를 합작했고 허웅이 18점을 기록했지만 패했습니다. 이승현과 송교창이 포워드로 나선 경기였는데 높이가 좋은 홈팀의 제공권 장악에 고전했습니다. 이호현과 정창영이 돌아오며 최준용을 제외한 선수들이 정상적으로 나섰기에 아쉬운 결과였고 홈에서 반등이 필요합니다.

 

한국가스공사 팀 분석

이번 시즌 개인 최고의 경기를 한 듀반 맥스웰이 23득점 15리바운드 4스틸을 기록하며 활약했지만 엘지에 패했습니다. 김낙현이 경기 막판 연속 3점포를 터트리며 5점차까지 경기를 추격했는데 시간이 부족했고 니콜슨이 3분 출전 이후 부상을 당하며 나서지 못한 것도 패인이었습니다. 이번 원정에는 부상 여파가 있는 니콜슨이 휴식할 수 있기에 맥스웰이 다시 많은 시간을 소화해야 합니다.

 

부산KCC vs 한국가스공사 경기 예측

KCC의 승리를 봅니다. 가스공사는 니콜슨이 직전 경기에서 당한 부상 여파로 인해 이 경기 출전이 쉽지 않고 나선다 하더라도 정상 컨디션이 아닐 것입니다. 라건아가 골밑에서 맥스웰 상대로 사이즈의 우위를 살릴 수 있고 존슨이 트랜지션을 이끌 홈팀이 경기를 더 안정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오늘의 추천픽

부산KC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창원LG vs 울산현대모비스


창원LG 팀 분석

가스공사 원정을 승리하며 한숨을 돌렸습니다. 삼성전 패배를 비롯해 최근 흐름이 떨어질 위기에 쳐했었는데 난적을 원정에서 잡았습니다. 이바라가 벤치에서 나와 15분 동안 16점을 기록했고 구탕과 이관희, 양홍석등의 수비 에너지가 대단했습니다. 유기상과 박정현등 젊은 선수들의 기복이 있기에 조상현 감독이 믿을 수 있는 베테랑들을 중용하며 위기를 넘어섰습니다.

 

울산현대모비스 팀 분석

지난 주말 KCC전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로 인해, 좋은 최근 흐름을 이어갔는데 부상자들이 돌아온 상대도 완파했습니다. 프림과 알루마의 외인 조합은 언제나 그렇듯 본인들의 역할을 했고 박무빈이 30분 이상을 소화하며 8개의 어시스트를 뿌렸습니다. 옥존이 빠진 경기였지만 박무빈과 이우석등 볼핸들러들이 역할을 했기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창원LG vs 울산현대모비스 경기 예측

모비스의 승리를 봅니다. 엘지는 이관희와 텔로를 앞세워 가스공사 원정을 승리했지만 1옵션이 빠진 상대에게 맹추격을 당하는등 경기력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함지훈이 10분 정도 출전에 그치지만 장재석과 김준일, 최진수등이 잘해주며 높이에서 우위를 가져갈 수 있는 모비스가 승리할 것입니다.

 

오늘의 추천픽

울산현대모비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신한은행 vs 하나원큐


신한은행 팀 분석

케이비 원정에서 4쿼터 초반 추격에 성공하며 내심 역전승까지 노렸지만 박지수의 높이를 막아내지 못하고 패했습니다. 박지수의 매치업으로 피지컬이 좋은 김태연을 내보냈지만 높이와 스피드에서 모두 상대를 제어하지 못한 것이 패인이었습니다. 그래도, 15득점을 기록한 에이스 김소니아를 비롯해 구슬과 이다연등 포워드들의 득점은 잘 나오고 있습니다.

 

하나원큐 팀 분석

지난주 경기에서 우리은행에 완패했습니다. 후반 추격에 성공하며 한 자리 점수차까지 추격했는데 4쿼터를 다시 내줬습니다. 정예림이 부상으로 빠졌기에 선발 출전한 박소희가 11점을 올렸고 최지선과 김애나등 벤치 자원들이 힘을 냈지만 우리은행을 넘긴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이 경기에는 정예림이 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신한은행 vs 하나원큐 경기 예측

하나원큐의 승리를 봅니다. 후반기 페이스에서는 확실히 신한이 나은 것이 사실입니다. 또, 이 경기는 신한의 홈경기입니다. 그러나, 김정은이 부상에서 돌아와 예열을 마친데다 정예림도 복귀하는 하나가 밀릴 이유는 없습니다. 김태연의 느린 발을 공략할 양인영이 있고 신지현이 앞선에서 백코트 득점을 앞설 것으로 보이는 원정팀이 승리할 것입니다.

 

오늘의 추천픽

하나원큐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HOT 소식]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고 미들필드 TOP 10 

https://fnfsoccer.tistory.com/399

 

영국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고 미들필드 TOP 10 총 정리

안녕하세요! EVERYDAYSOCCER 입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고 미들필드 TOP 10 총 정리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미들필드 순위 매기는 기준 기술적 능력: 미들필드 선수의 주요 기술적 능력은

fnfsoccer.tistory.com

 

프리미어리그 역대 최고 공격수 TOP 10

https://fnfsoccer.tistory.com/398

 

영국 프리미어리그 역대 공격수 TOP 10 총 정리

안녕하세요! EVERYDAYSOCCER 입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역대 공격수 TOP 10 총 정리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Premier League (프리미어리그)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축구 리그로 2023년 기준 전 세계

fnfsoccer.tistory.com

 

 

https://fnfsoccer.tistory.com/397

 

메시 홍콩 노쇼 논란 '부상이라더니' 메시 일본서 경기 출전 중국 맹비난 "다신 여기 오지마라"

안녕하세요! EVERYDAYSOCCER 입니다. 메시 홍콩 노쇼 논란 '부상이라더니' 메시 일본서 경기 출전 중국 맹비난 "다신 여기 오지마라"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노쇼 논란 리오넬 메시(37·인터 마이애

fnfsoccer.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