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오랜만에 저의 일상....10월에 이사한 날!

ONELIFE 2023. 10. 18. 20:19
728x170

10월에 이사를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첨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쓰네요~^^ 

잘부탁드립니다!

 저의 일상을 공유해드리네요!!!

원룸에서 투룸으로!!!

원룸에서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해서 투룸으로 이사 결정

뭐 그래도....남양주 같은 지역이긴 했습니다!

첨으로 혼자서 이사를 준비하는 과정이였는데...

부동산부터...청소...........할일이 많더라고요....

하......힘들어.....

역시나...청소가 제일 싫고...힘드네요....

 

 

저는 외부 청소 업체에 입주청소를 맡겼습니다!

한번도.....청소를 외부에 맡겨본적이 없는데...많이 망설인 결정이였습니다.

돈도 많이 들고...막.....청소도 깨끗이 안되면 어떻하지..

요런 생각들...?ㅠㅠ (걱정이 많은편)

이사 당일 이사하는 집으로.....!!!

너무 깨끗해서 놀랬습니다.........!!!!WOW

하지만 제가 살면..다시 더러워질 집....후.....

하지만 이순간을 즐기겠습니다!!!!!!

 

우리집 장농

wow!!!!

우리집 거실

 

깨끗한 집을 보니까 기분이 좋아졌어요ㅋㅋㅋ

깨끗한 집을 보니까 요즘 외부 청소 & 이사 업체를

많이 이용하시는 이유를 알았던 경험이였습니다!

그래도 새로운 집에서 잘지내고 있네요!!

다음 이사는 자가 집으로 이사 가보자!!!!!!!!

 

 

제가 서치하면서 찾은 입주청소 업체인데

무료 견적을 볼수있어서 핸드폰으로 편하게 청소 견적을 보고

결정할수 있어서 심심할때 견적보는것도 재미있을거같아요!!!

 

 

 

그리드형

'일상&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30대에 연애와 사랑할 이유  (96) 2023.10.20